💖 취향전시 💖

LOG MUSIC PIC HOBBY ETC



극한의 컨셉...



유아가 댄싱아이돌인가에 나왔다고 해서 영상 찾아봤었다.
풀버전은 너무길구... 유아가 댄스커버한다는 위에 영상을 봄

저기 나온다는 아이돌들 중에 노래알고 자주 듣는 애들은 원어스밖에없었음

그래서 걍 뭐 ㅎㅎ.. 그냥저냥 유아 잘춘다 하며 보고있었는데

마지막에 나온 노래가 너무 좋아서 충격..



바로 들어봄..

도른 노래,,

근데 전에 언뜻 해쉬태그 몇개 넘어야 곡공개한다던 그룹 봤었는데

걔네가 얘네였음..ㅋㅋㅋㅋㅋㅋ



암튼 노래듣고 관심이 쩜 생겨서 댄싱아이돌 무대 찾아봤는데

노래빨인지 안무빨인지 무대 너무 좋았음.. 암튼 존나 잘함ㅋㅋㅋㅋㅋㅋ



근데 이건 또 연습영상으로 봐줘야함..

얘네도 은근 안무영상맛집같아..

군무도 딱딱칼군무인데

바닥에 라인붙여놓은거에 대칭맞게 서있는거 보면 기분이 조크든요..

암튼 안무 동선 조지게 짰음..



그리고 보다보니까 리에랑 밀이 꽤 귀엽....
리에는 뭔가 신경쓰이게하는 그게 있어...

단체샷에서 없나 싶은데 조용히 뭔가 참여 하고있음 ㅋㅋㅋㅋ

그리고 눈이 큰편은 아닌거같은데 (실제로 보면 다를지도..)

눈이 되게 반짝임ㅋㅋㅋㅋㅋㅋ (*≡‿≡*) 약간 이런느낌

그리고 되게 몰랑한 느낌.. 존나 샤프한데 몰랑한느낌도 있고



이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여기 애들 사투리 진짜 대단햌ㅋㅋㅋㅋㅋ

난 사투리 쓰는거 좋은데 첨에 모르고 보다가 한번 느껴지니까 엄청 쓰는거같음ㅋㅋㅋ


밀이는 베레모가 잘어울리는거같아 (뜬금)

그리고 머리색 좀.. 이번에도 파란머리하는거같은데

보니까 사바나때 머리색 잘어울리는거같던데 왜 자꾸 엄청 튀는머리 시키지..ㅜ

빨머도 나름 잘 어울리지만.. 머리색 빨개지면서 입술도 겁나 빨갛게 하는거같음..

근데 멤중에 제일 원색염색이 어울릴거같긴함...ㅜ 흑흑..

하지만 차분한 색도 잘어울린다구..



도라마르로 시작해서 보스 엄청 듣고 (이것도 개명곡...ㅜ 인데 가사 진짜 대박적..;ㅋㅋㅋ)

사바나 한참 듣다가 (동생이 또바나라고 할 정도로 들음ㅋㅋ)

요새는 구원듣는중..

노래도 좋고 (둥둥거리는거 미쳤음 ㅜ)

안무가 너무 좋음 ㅋㅋ

특히 그 쭈구려 앉는거..랑 리에랑 준지랑 둘이 막 허버허버 추는거 존좋..(1:46)

이거 좀 밑에서 찍어서 칼각 더 잘보임

중간에 아캔ㅌ겟츄어쩌구 부분(2:05) 일렬로 서는데 다리 벌린 너비까지 같음..ㅜㅜ



갠적으로 아쉬운건..

뭔가 노래가사에 영어가 너무 많은거같구..

왜 거의 다 예명쓰는지... 규빈도 본명쓴다는데 가끔 KB이런거보면

가사도 그렇고 예명도 그렇고 해외를 더 노리나 싶기도 하고 걍 그럼..


아쉬운건 아니고 준지 장발어그로언제까지 할 건지 궁금ㅋㅋㅋㅋㅋㅋ

시각포기스타일링(완전히 생머리로 내린거) 잘어울리긴 하는데 안불편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

이번 컨포에도 여전하던데 다음엔 자르려나

맨 처음 봤을때 일차적으로 머리 제일 충격이었음ㅋㅋㅋ

와 이건 진짜 역대급장발어그로다 싶었음..


암튼 타이틀은 제발 들어줬으면...ㅠㅠ

떡상하지않으면 내가 다 억울할거같아....

time leaf / savanna / bOss / sage/구원 / dOra maar

(O는 꼭 대문자로 써야하는거 알지.. 극한의 컨셉..)

세상사람들아 들어줘.. 제발 ㅠㅠ




티저도 봐

2020.05.21 오후 6시!!!!!!

그레이 그 AOMG GRAY가 프로듀싱했으니까 머글들아 대중들아 들어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