💖 취향전시 💖

LOG MUSIC PIC HOBBY ETC

전곡은 시간 엄청 걸릴거같아서

에데식 타이틀만 갖구 소트 해 봄


하면서 느낀건

몇 곡씩 1군 2군 이렇게 좋아하는 수준이 비등비등한데

그 안에 있는 애들끼리 나오면 못 고르겠음..

진짜 어떻게 말해, 예뻤어, 아 왜 셋끼리 나왔을 때 이마 깨고 싶었닼ㅋㅋㅋㅋㅋㅋ

사실상 좋은걸 뭐 어떡해까지 1등이고

하이 헬로까지가 2등인거나 마찬가지,,


고민되는 애들은 고를 때마다 노래 한번씩 듣고 골랐는데

이거 들으면 이게 좋고 저거 들으면 저게 좋고..ㅜㅜ

봐봐 지금 또 좋은걸 뭐 어떡해 들으니까 어떻게 말해보다 더 좋은거 같앜ㅋㅋㅋㅋ

쓸 데 없이 존나 신중..


저의 취향이 보이시나요,,